[만들었던 것들] 목록으로
SDK : DirectX 8.0
개발툴 : Visual Studio .Net 2003
사운드편집 : GoldWave 5.0
그래픽편집 : Photoshop CS 3, Adobe Illustrator CS
개발시기 : 2008년 11월경
comment : 그동안 정말 정말 하고싶었던 온라인게임을 만들었다....
인원변동이 좀 생겨서 디자이너 1명 프로그래머 2명으로 구성된 팀이기에...
서버의 모든 부분을 내가 다 구현하였고...
클라이언트의 모든 부분을 팀장이 다 구현하였다.
덕분에 서버의 구조를 잡는 연습을 많이 할수 있었고...한층 더 IOCP에 대하여
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..
멀티스레드상에서의 데드락 등..여러가지 예기치 못한 에러를 경험하면서...
삽질을 통한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었다...
현재 리뉴얼 작업을 하려고 준비중이다...
성능도 그렇고...서버 구조도...당시에는 잘 돌아가니깐 좋다고 위로했지만...
사실 하나도 맘에 안든다 ㅡㅡ;; 다 고쳐야겠다...취직하면...바뻐서 힘들지만 ㅋㅋ
SDK : DirectX 8.0
개발툴 : Visual Studio .Net 2003
사운드편집 : GoldWave 5.0
그래픽편집 : Photoshop CS 3, Adobe Illustrator CS
개발시기 : 2008년 11월경
comment : 그동안 정말 정말 하고싶었던 온라인게임을 만들었다....
인원변동이 좀 생겨서 디자이너 1명 프로그래머 2명으로 구성된 팀이기에...
서버의 모든 부분을 내가 다 구현하였고...
클라이언트의 모든 부분을 팀장이 다 구현하였다.
덕분에 서버의 구조를 잡는 연습을 많이 할수 있었고...한층 더 IOCP에 대하여
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..
멀티스레드상에서의 데드락 등..여러가지 예기치 못한 에러를 경험하면서...
삽질을 통한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었다...
현재 리뉴얼 작업을 하려고 준비중이다...
성능도 그렇고...서버 구조도...당시에는 잘 돌아가니깐 좋다고 위로했지만...
사실 하나도 맘에 안든다 ㅡㅡ;; 다 고쳐야겠다...취직하면...바뻐서 힘들지만 ㅋㅋ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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